스이디: 스타트업에서 이거저거 하는 디자이너

리디북스에 대여로 읽은 책에 표시한 형광펜은 대여가 끝나면 사라지나? 본문

궁금쓰

리디북스에 대여로 읽은 책에 표시한 형광펜은 대여가 끝나면 사라지나?

didQk 2019. 2. 20. 23:07

최근에 리디북스에서 공공칠 대여라고, 책을 700원에 대여해주는 상품들이 생겨나기 시작했다.

마침 궁금했던 책이 700원 대여로 올라왔길래, 구매를 했고 책을 읽기 시작했다.

그리고 평소처럼 기억하고 싶은 부분을 꾸욱 누르고 드레그 해서 형광펜을 칠했다.


그러다가 문득, '어, 이거 대여한 건데 대여 기간이 끝나면 형광펜 친 거 어떻게 못 보나?'


라는 생각이 들었다.


대여했다가 기간이 끝나고, 내가 표시한 형광펜 부분을 보려면 구매를 해야하나?  라는 생각이 들어서 검색을 해보니




이렇게 친절하게 고객센터에 해당 내용이 남아있었다.


정리하자면,

대여 기간이 끝나고 형광펜, 메모는 리디북스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는 얘기였다.

이건 나중에 대여 기간이 끝난 후에 한번 더 확인을 해봐야겠다 ㅋㅋ



그리고 이 페이지 디자인 되게 이쁘게 잘된거 같다.

이 섹션의 문서 위아래로 여백이 좀 넓은 거 같고,

질문 타이틀 아래 본문과 간격도 좀 넓긴 하지만

전체적인 벨런스가 좋다. 나중에 고객센터나 관련 페이지 만들때 참고해야겠당




암튼 그래서 궁금쓰가 해결되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