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이디: 스타트업에서 이거저거 하는 디자이너

객관성 테스트 사이트. 심심풀이 본문

스크랩/재밌는 사이트

객관성 테스트 사이트. 심심풀이

didQk 2020. 3. 3. 19:20

객관성 테스트 라는 사이트도 있길래

심심풀이로 해봤다.

 

 

 

 

 

 

이런 식으로 총 11개의 질문이 있고

 

객관식 답을 선택하면 된다.

 

 

 

 

 

 

 

 

 

 

 

 

 

 

 

그래서 나의 결과는 82%.

 

음. 내가 기대했던 것보다는 좀 낮잖아?

 

맘에 안드네... ㅋㅋㅋㅋ

 

 

 

 

 

 

http://testharo.com/selective_perception/

 

객관성 테스트

객관성 테스트... 자세히 보기

testharo.com

 

 

 

 

심심풀이로 해보시길.

 

 

 

 

 

이 내용이 도움이 되었다면

광고를 한번 오지게 클릭해주세요!ㅋㅋㅋ

광고 노출 자체로는 거의 수익이 나지 않는 소소한 블로그랍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