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이디: 스타트업에서 이거저거 하는 디자이너

정신연령 테스트 사이트 본문

스크랩/재밌는 사이트

정신연령 테스트 사이트

didQk 2020. 3. 3. 19:11

정신연령 테스트 라는 사이트가 있었다.

 

총 문항은 32개였고

 

복잡한 질문은 없었기에 금방 슉슉슉 클릭클릭 ㅋㅋ

 

그래서 결과는

 

내 실제 나이보다 9살 어린 정신연령! ㅋㅋ

 

뭐 이거라도 젊은게 어디냐 ㅋㅋㅋㅋ

 

 

 

 

 

 

 

 

 

 

 

 

 

 

 

 

 

요로코롬 생긴 사이트.

 

http://mentalagetest.kr/

 

정신연령 테스트

정신연령 테스트 유의사항 검사 시작 전 실제 나이를 입력해 주세요. 이 테스트는 지능지수와 무관합니다. 본 테스트 문답에 열심히 응해주시길 바랍니다. 접속량 처리 문제 해결되었습니다. 현재 에러 없이 테스트 가능합니다. 다른 테스트를 하시려면 다음을 클릭하세요. 다중지능 검사 EQ 테스트 peterp4rk@gmail.com copyright© 2013

mentalagetest.kr

 

심심풀이로 그냥 해보시길.

 

 

 

 

 

 

 

이 내용이 도움이 되었다면

광고를 한번 오지게 클릭해주세요!ㅋㅋㅋ

광고 노출 자체로는 거의 수익이 나지 않는 소소한 블로그랍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