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이디: 스타트업에서 이거저거 하는 디자이너

[맥북 팁] 시간에 날짜까지 같이 나오게 하기! 본문

팁, 노하우, 알아냄/기타 등등

[맥북 팁] 시간에 날짜까지 같이 나오게 하기!

didQk 2019. 3. 12. 17:28

별거 아니면서도, 쓰다보면 불편한게 하나 있는데


그건 바로, 



맥 상단 상태바에


시간만 나온다는 것이다.





원래 그런가보다 하고 그냥 멍청하게 시간만 보다가


한번 맥을 뒤져봤더니







시스템 환경설정에 가서











날짜 및 시간 (맨 아래 가운데)








시계 탭으로 가서


날짜 보기를 체크!







그러면 이렇게


날짜와 시간이 같이 나온다.










역시 뭐든 불편한건  개선하려고 하는 의지가 필요한 것이다 ㅋㅋㅋㅋ


너무 간편하게 되는거였잖아 ㅋㅋㅋ



맥북 소소한 팁이었다 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