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이디: 스타트업에서 이거저거 하는 디자이너

같은 이름 몇 명일까? 이름 통계 재밌는 사이트 본문

스크랩/재밌는 사이트

같은 이름 몇 명일까? 이름 통계 재밌는 사이트

didQk 2019. 2. 27. 10:39

오늘 재밌는 사이트 하나를 알게 됐는데

같은 이름이 몇 명인지 알려주는 사이트다 ㅋㅋ

 

다만 2008년 이후 출생한 아이들의 데이터만 있기 때문에

내 이름과 같은 이름이 몇 명인지 알 수는 없다.

 

애기들 이름 지을 때 참고하면 유용할 거 같다

 

주소는 아래와 같고~

https://koreanname.me/

 

그리고 성을 제외한 이름으로만 검색을 해야한다.

 

 

 

 

 

메인은 이렇게 생겼다.

 

 

 

내 이름으로도 검색을 해봤는데

 

2008년 이후로는 단 1명만 내 이름으로...

 

내 이름이 이렇게나 희귀한 이름이구나.. 인기가 없는건가 ㅋㅋㅋ

 

심지어 성별도 다르네 ㅋㅋ

 

 

 

 

 

 

또 재밌는게 있는데

 

이름 길이별로도 나와있다 ㅋㅋㅋ

 

아니, 도대체 애 이름을  가브리엘알렉시스상혁, 갈릴예히야갈랄마무드  이렇게 짓는 부모는 대체 왜 그러는겨....

 

 

 

 

 

 

이씨 성을 가진 지인이 딸을 가졌다면서 이름을 추천하길래

리온 으로 해라!  하고 검색해봤더니

 

오오  생각보다 리온이 많구나아..

 

다 성이 이씨일까.. ㅋㅋ

 

 

 

 

 

개명 이름 인기 순위도 나온다.

 

이것도 2011년 이후로 있다.

 

아마 이때쯤부터 전자 시스템이 생겨서 그런가 싶다.

 

 

 

 

 

2008년 이전꺼도 전부 다 있으면 재밌었을텐데 좀 아쉽지만

그래도 이런걸 만든 개발자에게 박수를! 짝짝짝

 

 

 

 

 

 

이 내용이 도움이 되었다면

광고를 사정없이 클릭 혹은 터치를 해주세요.

광고 노출 자체로는 거의 수익이 나지 않는 소소한 블로그랍니다 ^^

 

 

'스크랩 > 재밌는 사이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객관성 테스트 사이트. 심심풀이  (0) 2020.03.03
정신연령 테스트 사이트  (0) 2020.03.03
Comments